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나는 솔로 21기 라방(라이브 방송)이 있었습니다. 모두 일반인들이 생활 속에서 갑자기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다 보니 많은 부담이 있었다고 합니다. 대부분 편집상의 이슈때문에 억울해하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나는솔로-21기

     

    (촌장엔터테인먼트)

    (ott 티빙에서 보기)

     

    영호 옥순 커플

     

     

    옥순이 외모가 가장 많이 변해있었습니다. 홍보 목적으로 나왔냐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운영하는 센터가 3년 이상되어서 홍보의 의미는 없었고, 악플을 많이 받아서 살을 뺐다고 합니다. 가장 미모가 올라온 분입니다. 

     

    영호 일을 많이 했는지 살이 많이 빠졌습니다. 영호 역시 홍보 목적이 아니냐는 말은 많이 들었지만, 정말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방송에 임했다고 합니다. 

     

    현재 두 사람은 사귀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방송 끝나고 서로가 너무 바빴다고 합니다. 영호도 옥순도 따로 만나는 사람이 없다고 합니다. 

    나는솔로-21기-영호-옥순

     

     

    광수 영자 커플

     

    방송 끝나고 서로에 대한 차이점을 느끼고 헤어졌다고 합니다. 광수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있고, 영자도 최근에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론은 21기는 기수 간에는 현커가 0 커플입니다. 그래서 갑자기 "그동안 내가 뭘 본거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는솔로-21기-광수-영자

     

     

    영철 영수 상철 영식 

     

     

    영철은 남자가 봐도 정말 멋진 캐릭터였습니다. 매너도 좋고, 음식 솜씨도 있고, 자상함에 말도 잘하고 멋진 사람입니다. 스스로 편집발을 잘 받았다고 했습니다. 방송 후에도 순자에게 연락도 하고 그랬지만, 연이 닿지는 않았고 현재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으며 따로 만나는 사람은 없다고 합니다. 

     

     

    영수는 마음 고생이 심했는지 살이 좀 많이 빠져 보였습니다. 방송을 한 번도 안 보고 들어가서, 그냥 진실되게만 한 부분이 다른 사람들을 불편하게 했겠다는 것 때문에 시청자들에게 죄송하다는 얘기를 했습니다. 현재 만나는 사람은 없다고 합니다. 

     

     

    상철은 갈수록 더 핸섬해졌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말에 따르면 술이 들어가면 재밌어지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여전히 말이 없고, 따로 만나는 사람도 없다고 합니다. 

     

     

    영식은 영숙과의 데이트에서 더치페이 얘기를 한 부분 때문에 많은 욕을 먹었다고 합니다. 이 부분때문에 이미지에 크게 마이너스로 작용했던 것 같고, 방송 전체적으로 봐서는 유쾌하고 성격이 좋은 사람으로 보입니다. 심적으로 많은 부담이 되어서인지 죄송하다는 말을 많이 했습니다. 현재 만나는 사람은 없지만, 앞으로 좋은 사람을 꼭 만날 거라 생각됩니다. 

     

    나는솔로-21기-영식

     

     

    순자 정숙 현숙 영숙

     

     

    정숙은 편집상 아쉬운 부분에 대해서 언급을 했습니다. 다만 방송의 재미를 위해서 특정 캐릭터를 만들어야 하는 고충을 이해하며, 앞으로 나오는 출연자들을 위해서 너무 과한 시청자들의 악플은 삼가 주십사 얘기를 했습니다. 방송 끝나고 상철과 잘해보라는 응원이 많았는데, 발전은 없었고, 새롭게 만나는 사람(한국 국적)이 있다고 합니다. 

     

    순자는 맘고생이 많았는지 말씀이 거의 없었습니다. 귀여운 외모는 여전했습니다. 현재 새롭게 연락하는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나는솔로-21기-정숙-순자

     

    현숙은 촬영을 하면서 나름대로 많이 사람들을 알아보려고 노력했는데, 방송 분량 편집상 조금 아쉬운 부분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모두 진실된 모습으로 임했으며 지금은 새롭게 책도 쓰고, 봉사 활동도 열심히 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솔로이지만 혼자서 짝사랑하는 사람(21기 멤버는 아님)이 있다고 합니다. 

     

     

    영숙은 핑크색 정장으로 출연하셨는데 미모가 많이 올라온 모습입니다. 현재 만나는 사람은 없고, 나는 솔로 방송이 종료했으니, 주변에 소개해주는 사람을 만날 예정이라고 합니다. 

     

    나는솔로-21기-영숙

     


     

    반응형